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0.10.07 13:50

에일리, '우리 사랑한 동안' 차트 1위… '믿고 듣는 에일리' 증명

▲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수 에일리가 가을밤과 어울리는 신곡 '우리 사랑한 동안'으로 가요계를 촉촉하게 물들였다. 

에일리는 지난 6일 릴레이 3부작의 첫 시작을 알리는 미니 5집 'I'm'을 발매했다. 애절하면서도 한층 더 깊어진 에일리의 분위기가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했다. 

벅스에서는 타이틀곡 '우리 사랑한 동안'을 비롯해 앨범 전곡이 차트인에 성공했으며, '우리 사랑한 동안'은 멜론·지니뮤직·소리바다 등 국내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우리 사랑한 동안'은 7일 오전 벅스 1위, 지니뮤직 6위, 멜론 13위 등을 기록하며, 에일리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고, '믿고 듣는 에일리'라는 수식어를 증명했다.

미니 5집 'I'm'은 릴레이 3부작 중 첫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사랑과 이별, 후회 등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우리 사랑한 동안'은 무조건적인 사랑을 받아왔던 '내'가 '우리'라는 이름을 잃고 난 뒤 후회로 남은 마음을 풀어낸 곡이다. '우리 사랑한 동안'을 포함해 '어느 날 우연히', 'Beautiful Disaster', '그게 뭐라고', 'What If I'까지 총 다섯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일리의 컴백에 뜨거운 관심 감사드린다"라며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더 좋은 모습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일리는 신곡 '우리 사랑한 동안'의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