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10.07 10:06

’TV는 사랑을 싣고’ 한울타리 멤버 찾던 최진희가 38년 만에 알게 된 진실은?

▲ KBS 'TV는 사랑을 싣고'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최진희의 눈물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다.

7일 방송되는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가수 최진희가 오열하는 모습이 포착돼 안타까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최진희는 1982년 밴드 한울타리 보컬로 '그대는 나의 인생'을 부르며 가요계에 등장했다. 그 성공을 기반으로 2년 후 솔로 가수로 데뷔 ‘사랑의 미로’, ‘천상재회’ 등 수많은 명곡들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80년대 최고의 디바 자리에 올랐다.

하지만 아버지와 어머니가 연이어 돌아가시면서 현실을 받아들이기 어려웠던 최진희는 급격히 건강이 나빠져 패혈증까지 와 14시간 의식을 잃기도 했다고. 그 이후 목소리도 잃어 노래를 다시 할 수 없을 정도로 힘겨운 시간을 보냈다고 했다.

가장 힘들었던 시기 간절하게 보고 싶었던 사람들이 바로 38년 전 든든한 울타리처럼 그녀를 지켜준 ’한울타리’ 멤버들이었다. 이에 ‘TV는 사랑을 싣고’ 제작진은 박기빈(색소폰), 이표영(건반), 황용기(트럼펫), 노광일(드럼) 등 최초로 4명의 주인공을 찾아 나섰다.

이런 가운데 MC들과 함께 추적카를 타고 낯선 장소에 도착한 최진희는 “여기 어디야?”라면서 어리둥절해했다고. 이어 최진희는 믿기지 않는 듯 “난 여기까지 오게 될 줄은 몰랐어요”라며 그리움과 회한 섞인 눈물을 터트려 과연 그녀가 도착한 곳이 어디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최진희는 찾고 있는 분의 가족을 통해 그동안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되면서 또 한번 고맙고 미안한 감정이 울컥 치밀어 올랐다고 해 과연 그녀가 새롭게 알게 된 38년 전의 진실이 무엇일지에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최진희가 38년 만에 알게 된 진실은 7일(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