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10.07 08:59

‘축구야구말구’ 박찬호-이영표 생활 체육 도전, 11월 2일 첫 방송

▲ KBS 2TV ‘축구야구말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대한민국 야구 레전드 박찬호와 축구 레전드 이영표가 뭉쳤다.

7일 KBS 측은 "박찬호, 이영표가 출연하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축구야구말구’가 오는 11월 2일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축구야구말구’는 전국민 1인 1체육을 목표로 못하는 운동이 없다고 자부하는 ‘레전드 양대산맥’ 박찬호, 이영표의 투머치토킹 스포츠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두 사람은 전국 방방곡곡에 숨어있는 일반인 생활 체육 고수를 찾아 떠나며, 운동선수 출신의 명예를 걸고 재야의 고수들과 한 치의 양보 없는 진검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투 머치 토커' 박찬호와 축구경기 해설을 통해 논리정연한 말솜씨를 보여줬던 이영표의 입담 대결도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 전망이다.

제작진은 “박찬호와 이영표 모두 끊임없는 연습과 강한 승부욕으로 각 종목에서 최정상에 오른 레전드인 만큼 벌써 남다른 의욕을 보이고 있다”며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두 사람의 구기 종목 실력과 케미스트리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스포츠 레전드 양대산맥 박찬호X이영표의 투머치토킹 스포츠 로드 버라이어티 ‘축구야구말구’는 오는 11월 2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