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0.10.06 15:51

송가인-마마무-강다니엘-ITZY-(여자)아이들 등 'DMZ콘서트' 라인업 공개

▲ MBC 'DMZ콘서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23일 고양 종합운동장에서 열릴 <DMZ콘서트>에 출연할 아티스트 라인업이 확정됐다. 

<DMZ콘서트>는 전 세계 유일한 한반도 비무장지대(DMZ)의 가치를 알리고 한반도와 아시아를 넘어 세계의 평화와 화합을 염원하는 음악 콘서트다. 

이번 콘서트는 ‘평화가 길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이특, 유이가 더블MC로 진행하며 몬스타엑스, 송가인, 마마무, 승희&유아(오마이걸), 강다니엘, (여자)아이들, 더보이즈, ITZY, 이달의 소녀, 이수현(악동뮤지션), 하성운, 김재환, H&D, 함춘호, 홍진호, 알리, 두 번째 달, 정동하, 윤한, 김소현&손준호, 고영열의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작곡가 겸 뮤지컬 연출자 송시현이 작사·작곡한 DMZ 테마송인 ‘I am DMZ’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DMZ콘서트>는 9.19 평양공동선언 2주년의 의미와 비무장지대(DMZ)의 가치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한 ‘렛츠 디엠지(Let's DMZ)’의 문화예술축제인 ‘2020 라이브 인 디엠지(LIVE in DMZ)’의 메인 프로그램이다.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 방역 지침 준수를 위해 특별 제작된 콘서트돔이 관람객에 설치되는 등 현장 관람 인원을 최소화해 진행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의 상황 변화에 따라 무관중 및 온라인 콘서트로 변경될 수 있다. 사전 녹화된 영상은 10월 24일(토) 오후 3시 40분, 29일(목) 저녁 11시 40분에 MBC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