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10.06 10:43

'불타는 청춘' 김성면X도원경, 록 페스티벌 개최... 녹슬지 않은 실력 공개

▲ SB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내시경밴드와 새 친구 K2 김성면, 옛 친구 도원경의 록 페스티벌 무대가 공개된다.

이번 여행에 합류한 K2 김성면과 도원경은 ‘록’이란 공통점을 가졌다. 이에 제작진은 두 사람을 위한 무대를 마련했고, 내시경밴드까지 특별 초청했다. 이에 청춘들은 이들을 위한 응원 도구를 정성스럽게 만들기 시작했다. 그 와중에 최민용은 안혜경이 본인의 문구를 베꼈다고 모함해 다시 한번 현실 남매 케미로 웃음을 안겼다.

김부용은 군대 시절 경력을 살려 사전 MC로 등장해 전무후무한 '느림보' 진행 실력을 선보였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영월 산골 록 페스티벌은 내시경밴드와 도원경의 ‘성냥갑 속 내 젊음아’로 화려하게 포문을 열었다. 원경의 녹슬지 않은 고음 실력에 현장은 후끈 달아올랐다.

이어서 무대에 선 새 친구 K2 김성면은 본인의 히트곡이자 작사에 참여한 ‘그녀의 연인에게’, ‘눈부신 이별‘, ’유리의 성‘에 관한 스토리를 공개했다. 청춘들은 현실 리액션을 보여주며 성면의 노래에 푹 빠져들었다.

한편 여행 둘째날 아침에는 특별한 모닝 엔젤(?)로 홍덩이 박재홍이 방문했다. 재홍은 이른 아침부터 자고 있는 청춘들을 덮쳤고, 방마다 고통의 비명소리가 울려퍼졌다는 후문이다.

록 스피릿 넘치는 영월의 산골 록 페스티벌은 6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