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10.06 08:48

‘파트너’ 이승윤-김승현-소연-영기, 김호중과 ‘파트너’ 어벤져스로 완전체 활약 예고

▲ SBS Plus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파트너’ 이승윤과 김승현, 소연, 영기가 김호중과 완벽 케미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6일 밤 8시 30분 SBS Plus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이하 ‘파트너’)가 방송된다.

이날 김호중은 더욱 강력해진 재야의 음악 고수들이 펼치는 노래의 향연 속에서 자신과 완벽한 하모니를 선보일 듀엣 파트너를 선정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특히 MC 이승윤과 김승현은 남다른 입담과 프로다운 진행력을 선보이며 김호중과 이른바 ‘도레미 트리오’로 찰떡 호흡도 과시할 예정이다. 

또한 소연은 다채로운 장르를 섭렵하며 티아라의 메인보컬로 활약한 만큼, 참가자들의 무대에 공감하고 응원을 아끼지 않는 등 만능 조력자로서 힘을 보탠다.

새롭게 합류하게 될 서포터 영기 역시 ‘개가수(개그맨 가수)’ 수식어에 걸맞은 유쾌한 흥과 리액션으로 시청자에게 시원한 웃음까지 선사한다. 

‘파트너 어벤져스’ 완전체로 뭉친 다섯 사람은 직업, 장르 불문 실력파 참가자들의 감탄을 자아내는 무대와 함께 프로그램에 감칠맛을 더하며 안방극장에 감동과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김호중과 음악 고수들의 환상의 콜라보가 펼쳐질 ‘파트너’는 매주 화요일 밤 8시 30분 SBS Plus를 통해 방송되며, 듀엣곡은 매주 수요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