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10.05 10:03

아우라, 신곡 ‘TWERK’ 비하인드 영상 공개... 유명 인플루언서 총출동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아우라(AOORA)의 신곡 ‘TWERK’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3일 아우라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아우라의 신곡 ‘TWERK(Balança a bunda)’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아우라의 티저 및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장면이 담겼고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카리스마 있고 섹시한 매력을 선보였던 아우라는 유쾌한 에너지와 프로페셔널한 모습,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는 연기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줄에 묶인 채 몸을 흔들며 대중들의 호기심을 모았던 첫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한옥 마을을 배경으로 촬영된 군무 퍼포먼스, 파격적인 여장 콘셉트로 시선을 모은 ‘화이트 칙스’ 패러디에 이어 루프탑을 배경으로 촬영된 퍼포먼스까지 한층 성장한 아우라의 모습이 담겼다.

‘TWERK(Balança a bunda)’에서 아우라와 함께 영상을 만든 다양한 인플루언서들도 눈길을 끈다. 노래 후반 특별 내레이션으로 참여한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 에드워드 아빌라는 이날 아우라의 메이크업을 맡아 다양한 이미지를 표현해냈고 에드워드 아빌라를 비롯해 아우라와 함께 ‘화이트 칙스’를 패러디한 뷰티 인플루언서 정준구, 화려한 영상미를 만들어낸 찬(CHAN), 군무 퍼포먼스를 완성한 댄스 팀 ‘블랙에이’, 작곡가 겸 프로듀서 프라이데이 등이 등장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아우라(AOORA)는 지난 9월 발매 신곡 ‘TWERK(Balança a bunda)’를 발매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