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6.30 10:38

‘박신혜 통했다! ‘연기, 외모, 노래’ 삼박자 모두 갖춘 배우”시청자 호평

‘박신혜표 상큼 매력 연기’가 안방극장에 통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가 6월 29일 첫 방송을 탄 가운데 박신혜가‘명랑소녀’ 이규원 역과 100% 일치한 모습을 보이며 ‘상큼하고 귀여운 매력’을 무한 발산해시청자들의눈길을사로잡은것.

 

또 박신혜는 첫회에서‘순수하면서도 귀여운 명랑소녀의 모습’ 이외에도 ‘가슴 아픈 눈물 연기’를 뭉클하게 선보이며 ‘상큼함’와 ‘애절함’을 자연스럽게 넘나드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이쏟아지고있다.
 
극중 박신혜가 맡은 역은 판소리 명창인 할아버지(신구 분) 품에서 한글보다 국악을 먼저 배운 ‘명랑소녀’ 이규원 역. 예술대학 국학과 가야금 전공으로, 언제나 씩씩하고 밝고 명랑한 인물이다. 박신혜는이러한이규원의모습을‘박신혜표 상큼 매력 연기’로 완벽하게 소화해 낸 것.

또한 박신혜는 이날 귀여운단발머리에특유의큰눈망울과하얀피부, 예쁜 외모와 상큼한 미소로 대학생의 순수함과 풋풋함을 잘 그려내며보는이들로하여금시종일관브라운관에서눈을떼지못하게했다. 
 

 

이외에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박신혜의 가수 못지 않은 뛰어난 노래 실력.
국악과 교수님의 병원비 모금을 위해 일일찻집을 준비한 규원(박신혜 분)이 학교 내 최고의 인기밴드인 ‘스투피드’를 섭외하지만 당일 보컬 이신(정용화 분)이 오지 않아 결국 규원이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게 된다. 이날박신혜는예상치못한‘뛰어난 노래실력’을 선보이며 극중 관객은 물론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사실 박신혜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와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 O.S.T 에도 참여하며 빼어난 노래 실력을 이미 인정 받은 바 있는 실력파 재원인 것.  
 

 

이뿐 아니라 박신혜는 극중 자신이 그토록 돕고 싶어했던 국악과 교수님이 결국 돌아가신 것을 알게 된 후 슬퍼하며눈물흘리는모습을뭉클하게펼쳐내며, 또래 연기자 중 독보적인 연기력을 갖춘 배우답게 ‘가슴 찡한 눈물연기’로 찬사를자아내게만들었다. 
 
이날 방송 후 시청자들은 “박신혜 대박! 진짜 상큼한 드라마의 탄생이다”, “이규원 캐릭터 너무 사랑스러워”, “박신혜야말로 진정한 캠퍼스 여신”, “씩씩하고 귀여운 가야금 소녀 이규원 역에 박신혜가 제격이다”, “박신혜가 원래 연기 잘하는 줄은 알고 있었지만, 진짜 왜 이렇게 예쁘고 연기까지 잘하는지..”, “‘연기, 외모, 노래’ 대체 못하는게 뭐야? 삼박자를 모두 갖춘 최고의 배우다!” 등호평이이어지고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가야금 vs 기타, 명랑소녀 vs 까칠남’ 등 전공도, 성격도, 자라온 환경도 전혀 다른 박신혜와 정용화의 티격태격 엉키는 만남이 흥미롭게 그려지며 앞으로의 극의 전개에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