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9.28 14:06

'미쓰백' 디아크 前 멤버 유진 티저 공개, 걸그룹 출신 알바 소녀의 늘 포기하지 않았던 노래에 대한 꿈

▲ MBN '미쓰백(Miss Back)'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걸그룹 디아크 출신 유진의 새로운 도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오는 10월 8일(목)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MBN 새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는 그룹 해체 이후 아르바이트로 생활을 이어가며 다시 무대에 설 날을 꿈꾸는 유진의 모습이 공개된다.

MBN '미쓰백’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 조금씩 잊혀 간 여자 아이돌 출신 가수 8명이 다시 한번 도약을 꿈꾸는 이야기로, 그동안 미처 말하지 못했던 숨겨진 이야기는 물론 인생 곡으로 '제2의 전성기'가 될 터닝포인트를 함께하는 신개념 다큐테인먼트(휴먼다큐+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걸그룹 해체 후 배달부터 PC방 알바까지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섭렵하며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유진의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걸그룹 디아크를 통해 3개월이라는 짧은 활동 기간 끝에 해체해야 했던 유진은 "음악으로 지금 수입을 벌 수 있는 상황이 아니거든요..."라는 고백을 해, 그녀에게 닥친 현실을 짐작하게 만들고 있는 것. 

이어 "좌절하고 싶거나, 힘들 때 조금만 참으면 된다"라며 결코 녹록지 않은 현실에도 다시 무대 위에서 노래하는 날을 꿈꾸는 그녀를 향해 힘찬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과연 그룹 활동을 마친 뒤 달라진 그녀의 일상은 어떤 모습일지, '미쓰백'을 통해 다시 무대 위에서 노래 부르는 꿈을 이룰 수 있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BN 새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은 오는 10월 8일(목) 밤 11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