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0.09.28 10:51

[공식입장] 우아! 민서 학폭 논란, "명백한 허위 사실.. 강격한 법적 대응 진행"

▲ 우아! 민서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우아! 멤버 민서에 대한 학교폭력 논란에 대해 소속사 엔브이 엔터테인먼트가 "명백한 허위 사실이며 강격하게 법적 대응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엔브이 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민서에 대해 제기된 악성 루머를 인지한 후 본인뿐 아니라 주변 지인을 통해 면밀히 확인했다"며 "분명 허위 사실이며 악의적 비방, 루머,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 강경하게 법적 대응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아래는 엔브이 엔터테인먼트 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woo!ah!(우아!) 소속사 엔브이(NV)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최근 온라인에서 제기된 woo!ah!(우아!) 멤버 '민서'에 대한 악성 루머를 인지한 이후 본인뿐만 아니라 주변 지인을 통해 면밀한 확인 과정을 거쳤습니다. 

해당 글은 악의적인 비방글이자, 악성 루머이며 분명한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힙니다.

이 시간 이후 당사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루머,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강경하게 법적 대응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또한 아티스트 보호와 악성 게시물로 인한 피해 재발 방지, 2차 가해 등을 방지하기 위해 합의 또는 선처 없이 법적 조치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woo!ah!(우아!)를 사랑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적극적인 대응으로 아티스트 권익 보호에 힘쓰겠습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