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오정택 기자
  • 음악
  • 입력 2014.01.03 08:53

달샤벳, 신사동호랭이 곡으로 컴백 '노출 없는 섹시'

타이틀곡 'B.B.B(Big baby baby)' 중독성 강한 후렴구 특징

[스타데일리뉴스=오정택 기자] 6인조 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이 '히트곡 제조기' 신사동호랭이와 처음으로 손잡고 6개월 만에 컴백한다.

달샤벳은 오는 8일 신사동호랭이가 만든 타이틀곡 'B.B.B(Big baby baby)'를 포함해 신곡 5곡이 담긴 새 미니앨범 [B.B.B]를 전격 발표한다.

히트 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만든 타이틀곡 'B.B.B(Big baby baby)'는 신나는 레트로 신스팝으로, 달샤벳의 독특한 목소리와 감각적인 편곡이 돋보이는 노래다. 또, 시간이 지날수록 변하는 남자의 모습을 철부지라는 뜻의 ‘Big baby'라고 표현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특징이다. 

▲ 타이틀곡 'B.B.B(Big baby baby)로 컴백하는 달샤벳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동안 이트라이브, 김도훈, 남기상 등 국내외 유명 작곡가들과 함께 작업했던 달샤벳은 이번 새 미니앨범에서 처음으로 신사동호랭이와 손잡고 기존 상큼 발랄한 모습과는 다른 여성스럽고 성숙한 모습으로 변신했다. 

달샤벳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 최고 변신은 의상이다. 보디 컨셔스(Body conscious)룩으로 상의는 재킷, 하의는 긴 팬츠로 노출이 없는 것이 특징이며, 몸에 붙는 실루엣으로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달샤벳은 오는 6일 신곡 ‘B.B.B(Big baby baby)’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