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0.09.25 10:19

강다니엘, 영상통화 팬사인회 포토콜 현장서 멍뭉미 미소

▲ 지방시 뷰티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지방시 뷰티와 함께한 영상통화 팬사인회 포토콜 현장이 공개되며, 스윗한 눈빛과 여심을 저격하는 훈훈한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영상통화 팬사인회는 지방시 뷰티와 소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조치 시행에 따라 진행됐다. 연초에 계획된 팬사인회였지만 사회적 거리 두기 장기화로 인해 아티스트와 당첨자들의 안전을 위해 오랜 협의 끝에 부득이하게 결정되었다.

▲ 지방시 뷰티 제공

영상통화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특별한 경험을 가진 강다니엘은 지방시 뷰티 포토월에서 기념사진을 찍기도 하고, 신제품 ‘르 루즈 딥 벨벳’과 인증샷 촬영을 진행하는 등 현장을 자유롭게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이 날 눈길을 사로잡은 강다니엘의 립 메이크업은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하고 오랜 시간 번짐 없이 유지되는 지방시 뷰티의 신제품 ‘르 루즈 딥 벨벳 N36 랑떼르디’ 립스틱으로 완성되었다. 또한 결점 없이 맑고 화사한 피부는 지방시 뷰티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땡 꾸뛰르 쿠션’으로 정돈하였으며 이 제품은 우수한 커버력과 높은 지속력으로 다크닝 없이 처음 메이크업 그대로 광채를 유지해 준다. 

▲ 지방시 뷰티 제공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달 발표했던 두 번째 미니앨범 ‘마젠타(MAGENTA)’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0월호 표지를 장식하는 등 지방시 뷰티 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