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9.25 09:06

수학인강 '세븐에듀' 추석 이벤트, 교재 무료 쿠폰 증정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인강 세븐에듀에서는 추석 연휴를 맞아 9월 25일부터 10월 5일까지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븐에듀에서는 추석 연휴 수학 성적 향상을 위해 11일간 ‘추석맞이 그레잇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예비고1·고1·고2 수학 올패스, 차길영패스 신규 구매 회원 모두에게 세븐에듀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재 무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수학 올패스를 구매하면 기존에 제공하는 교재 무료 쿠폰 2매에 추가 증정하는 교재 무료 쿠폰 2매를 더해 총 4매, 차길영 패스는 총 1매가 제공된다.

수학 올패스는 차길영 강사의 모든 강좌를 고3 수능 날까지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개념 완성 ‘마으겔로쉬’, 내신 대비 ‘프로듀스’, 수능 기출 분석 ‘수능적 발상’과 ‘4점 유형 배틀 서바이벌’, 내신 기출 최상위 클래스까지 모두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수학 올패스 회원은 내신 기출 적중 문제를 20회씩, 한 학년당 총 80회(약 2,000문제)를 고3 수능 날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차길영 강사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세븐에듀에서 제공하는 내신 기출 적중 문제집은 전국 200개 고등학교 최근 기출문제를 분석했으며 실제 학교에서 출제된 내신시험 문제와 같은 유형으로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까지 완벽하게 구성하여 학생들의 실전 감각을 극대화한다.

현재 수학 올패스를 신청한 수강생에게는 2학기 중간고사 대비를 위한 내신 기출 적중 문제집 (20회)을 교재로 제작하여 무료로 제공한다.

차길영 패스는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학년 구분, 계열 구분 없이 차길영 강사의 강좌인 마으겔로쉬, 프로듀스, 수능적 발상 강좌를 모두 1년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은 “추석 연휴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이후 성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다”며 “다만 너무 과한 계획을 세우고 중도 포기하기보다는 학습 가능 시간을 파악해 그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다”고 추천했다.

이번 추석 연휴는 주말을 합쳐 총 4일간의 여유가 생긴다. 쉬고 싶은 마음도 크겠지만 당장 추석이 지나고 본격적으로 중간고사가 치러지기 때문에 학업에 집중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추석 연휴에도 시험 준비로 바쁜 고1·고2 학생들을 위해 2학기 중간고사 내신대비 ‘프로듀스’ 문제집 무료로 배포한다.

고1·고2 프로듀스 문제집의 해설 강좌는 차길영 강사가 전 문항 해설 강의하며 필요한 학생들은 차길영 선생님의 해설 강의를 유료로 신청하여 수강할 수 있다. 프로듀스 강좌는 차길영 선생님의 문제풀이 비법이 담겨 있는 내신 대비 족집게 특강으로 내신점수 상승에 도움이 된다.

프로듀스 문제집 무료 배포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