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0.09.23 10:09

A.C.E(에이스), 오는 10월 온라인 단독 콘서트 개최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보이그룹 A.C.E(에이스)가 단독 콘서트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23일 에이스의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에이스가 오는 10월 11일 단독 콘서트 ‘2020 A.C.E Online Fan Concert - The Butterfly Phantasy’를 개최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온택트(비대면) 콘서트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없는 아쉬움이 있지만 더욱 완성도 높고 특별한 무대를 통해 에이스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낼 예정이다”고 밝혔다. 

에이스는 지난 2017년 싱글 앨범 ‘선인장(Cactus)’로 데뷔해 ‘콜린(Callin’)’, ‘삐딱선’, ‘언더커버(UNDER COVER)’ 등의 노래를 발매하며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았고 최근 발매한 네 번째 미니 앨범 ‘호접지몽(HJZM : The Butterfly Phantasy)’에서는 자신들만의 한국적 판타지를 완성, 매혹적인 도깨비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에이스는 ‘호접지몽’을 통해 해외 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미국, 영국, 남미 지역 등 글로벌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UK 메트로, 포브스, 얼루어, 틴 보그 등 글로벌 언론이 에이스를 집중 조명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한류 아이콘으로 부상하고 있다. 

한편 에이스의 단독 콘서트 ‘2020 A.C.E Online Fan Concert - The Butterfly Phantasy’는 국내 플랫폼인 올레 tv, Seezn와 해외 플랫폼 KAVECON, MyMusicTaste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