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9.23 10:02

김태우, 23일 ‘김형석 with friends’ 콘서트 참여

▲ 컬쳐마케팅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김태우가 작곡가 김형석의 콘서트에 참여한다. 

23일 오전 김태우의 소속사 P&B엔터테인먼트는 “김태우가 23일(오늘) 오후 8시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는 비대면 콘서트 ‘김형석 with friends’에 참여한다. 소울풀한 보컬의 소유자인 김태우가 김형석의 노래를 어떻게 재해석할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날 김태우는 ‘김형석 with friends’를 통해 자신만의 감성과 보컬로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태우는 지난 2006년 발매된 김형석의 리메이크 앨범 ‘김형석 With Friends’에 참여해 스승 박진영의 노래 ‘너의 뒤에서’를 리메이크한 인연을 시작으로 다양한 방송을 통해 만났던 만큼 김형석의 공연 출연 제안을 흔쾌히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형석 with friends’는 한국콘텐츠진흥원 ‘K-Music 코로나19 극복 긴급 대중음악 지원사업’에 선정된 공연으로 비대면으로 펼쳐진다. 수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최고의 작곡가 김형석의 곡을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재해석하고 TV에서 볼 수 없었던 그들의 특별한 입담과 진솔한 이야기를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담아낼 이번 공연에는 김형석을 필두로 김조한, 알리,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한편 김태우는 최근 KBS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와 유튜브 프로그램 ‘고스타 버스타’에서 MC로 활약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