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0.09.23 09:13

연극 ‘뷰티풀라이프’ ‘리미트’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 지안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연극 ‘뷰티풀라이프’와 ‘리미트’ 공연기획사 지안컴퍼니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추석맞이 ‘한가위1+1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명절에 멀리 가지 못하는 관객들을 위해 가족 혹은 친구, 연인과 함께 볼 수 있도록 지안컴퍼니에서 준비한 특별 이벤트다. 
 
‘한가위1+1이벤트’는 인터파크와 yes24, 네이버예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티켓정가에서 6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 두 장을 3만원(비지정석 기준)에 예약 가능하다.
 
연극 “뷰티풀라이프”는 노부부가 그려내는 가슴 먹먹한 이야기로 인생의 끝에서 혼자 남겨진 이와 반려자를 남겨두고 먼저 가는 이의 모습을 감동적으로 그려낸 연극이다. 극 중 노부부의 인생이 마치 내 부모님의 이야기 같다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어낸 인생연극으로 ‘황금 명절 연휴에 부모님과 함께 관람하기 좋은 연극 1위’로 평가되고 있다. 
 
배우 김민교 연출 극으로 유명한 연극 “발칙한로맨스”는 “리미트”라는 이름으로 재탄생되어  첫사랑을 15년 만에 재회하며 벌어지는 로맨스 코미디 작품이다. 극의 주인공인 수지와 봉필은 다시는 첫사랑을 놓치고 싶지 않은 봉필과 이상과 현실 속에서 끝없이 갈등하고 고민하는 수지의 모습을 그려낸다. 김민교의 센스 있고 코믹한 대사들로 공연이 끝날 때까지 관객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리미트’라는 새로운 이름과 함께 신인배우들까지 투입되어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작품이다.
 
지안컴퍼니 측은 공연이 진행되고 있는 JTN아트홀 에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관객의 안전을 위하여 매일 정기적으로 극장 내 소독 및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극장 내 관객과 직원 모두 손 소독제사용과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며 출입 시 미 접촉 발열측정과 문진표도 빠짐없이 작성하고 있다. 공연장 내부는 관객간의 안전거리 유지를 위해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 중이다.
 
연극 ‘뷰티풀라이프’와 ‘리미트’ 두 연극은 대학로에 위치한 JTN아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