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한호 기자
  • 음악
  • 입력 2020.09.21 08:53

[S톡] 홍경민-차태현, 어디든 함께 하는 ‘찐우정’

▲ '힘내쏭' 뮤직비디오 캡처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정한호 기자] 홍경민 차태현의 찐우정이 다시 한 번 빛을 발하고 있다.

‘1박 2일’ 친구 특집 등 필요할 때 마다 언제나 달려오는 우정으로 대중들도 익히 알고 있는 이들은 ‘홍차’ 듀엣을 결성해 앨범을 발표하는 등 남다른 케미를 보여줬다. ‘어’하면 ‘아’ 할 정도로 합이 잘 어울리는 홍경민 차태현이 뭉쳐 대중들에게 즐거움을 예고하고 있다.

홍경민이 가수로서의 존재감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보이스트롯’ 준결승에서 1위를 차지, 결승전서 차태현과 듀엣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예고편을 통해 홍경민 차태현은 2007년 개봉한 ‘복면달호’를 통해 대중적인 사랑을 받은 ‘이차선다리’를 열창하는 모습을 선보여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차태현은 ‘복면가왕’의 원조 격인 ‘봉필’로 가면을 쓰고 등장해 시청자의 기대를 키우고 있다.

홍경민은 ‘보이스트롯’으로 ‘홍경연’ ‘뽕끼마틴’ ‘홍댄스’ 등 다양한 애칭이 생길만큼 대중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매회 온 몸이 악기라고 할 만큼 혼신을 다한 무대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트로트에서도 ‘역시 홍경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홍경민이 차태현의 특급지원을 받아 나선 결승전에서 어떤 성적을 거둘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