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09.19 00:33

[S종합] ‘나혼자산다’ 김민경x박세리, 행복 집들이→박나래x이시언, 짚라인 도전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이 실내에서, 야외에서 즐거운 일상을 보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는 김민경, 박세리, 박나래, 이시언이 출연했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기안84가 4주 만에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기안84는 네이버 웹툰에 연재 중인 ‘복학왕’에서 여성 캐릭터가 성관계를 통해 대기업에 입사하는 듯한 장면을 그려 여성 혐오 논란이 불거지자, ‘나 혼자 산다’에 한동안 얼굴을 비추지 않았다.

기안84는 “제가 아직 많이 부족하다. 죽기 전까지 완벽해질 수 있을까 생각해 봤다”라며 “무지개 회원들과 시청자분들께 심려를 끼친 것 같아 죄송하다. 그래도 오랜만에 오니까 좋다”라고 복귀 소감을 전했다.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첫 번째는 김민경의 일상이었다. 김민경은 박세리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했다. 박세리를 집으로 초대한 이유에 대해 김민경은 “제가 낯가림이 심하다. 제가 '나 혼자 산다'에 처음 나갔을 때도 긴장을 많이 했는데 옆에서 세리 언니가 공감대도 만들어주시고 챙겨주셨다”라고 설명했다.

김민경의 집을 방문한 박세리는 “1차 선물과 2차 선물이 있다”라며 “2차 선물은 오로지 민경 씨만을 위한 공간을 줄여서 선물 이름을 '오민공'이라고 지었다”고 말했다.

박세리의 1차 선물은 샤워타올 등 생필품이었으며, 2차 선물은 커다란 블루베리 나무 세 그루와 테이블 세트였다. 박세리는 “7년 정도 자란 나무다. 여름이 되면 2kg씩 블루베리가 열릴 것”이라며 “테이블은 악운을 막아주는 은행나무와 힐링을 돕는 잣나무로 만들어졌다. 앉아서 커피를 마시면서 휴식을 즐겼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서로의 선물을 교환한 두 사람은 아이스크림, 차돌박이 등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두 사람은 두꺼운 차돌박이, 차돌박이 육전을 이용한 버거를 먹어 시선을 모았다. 김민경은 “차돌박이는 얇아야 한다. 두꺼운 건 조금 질기더라”라고 말했으며, 버거에 대해서는 “수제버거 느낌이 있는데 육전의 향이 있어서 고소하다”고 전했다.

함께한 소감을 묻자 김민경은 “너무 즐거웠다. 나도 모르게 계속 웃고 있었던 것 같다”라며 “나랑 되게 닮은 사람이라고 느꼈다”고 답했다. 이어 박세리는 “따뜻한 사람이다. 같이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사람”이라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다음은 박나래와 이시언의 일상이었다. 이날 두 사람은 경남 하동에서 깜짝 만남을 가졌다. 이시언은 “하동에 친구 고향 집이 있다. 20년째 매년 가고 있다”라며 “입사 동기 박나래 씨가 온다는 얘기를 듣고 일정을 수소문해서 찾아갔다”고 설명했다. 이에 박나래는 “이럴 분이 아닌데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 굉장히 부담스럽다”고 말했다.

박나래는 하동에서 짚라인에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박나래는 “미국에서 너무 무서워서 하나만 타고 내려왔지 않나. 개운하지 않은 느낌이 들었다”라며 “해도 후회, 안 해도 후회라면 해보고 후회하자는 쪽인데 짚라인은 하다가 실패한 경우이지 않나. 실패를 성공으로 바꾸고 싶었다”고 짚라인에 재도전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이에 이시언은 실패할 시 벌칙을 걸자고 제안했다. 이에 박나래는 “못 타면 삭발 어때?”라고 말했고, 이시언은 “네가 먼저 말했다”라며 “난 드라마 끝나고 삭발하겠다”고 대응했다. 두 사람은 스포츠 머리, 돌격 스타일 등을 거쳐 숏컷으로 합의했다. 박나래는 “목 뒤를 바리깡으로 밀어야 한다”라고 확실하게 벌칙을 규정했다.

짚라인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 박나래는 점차 긴장했다. 그는 “더러운 얘기인데 오빠랑 손잡고 뛰고 싶다”라며 “사람이 급하면 썩은 동아줄이라도 잡는다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두 사람이 탈 짚라인은 해발 고도 849m에 시속 120km를 자랑했다. 이에 두 사람은 “토할 것 같다”고 말했지만, 짚라인을 무리 없이 즐겼다. 특히 이시언은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 시선을 모았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