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9.18 14:42

프로미스나인 송하영-장규리, '뉴팡' 통해 신곡 배송

▲ 카카오TV 모닝 '뉴팡'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마이 리틀 소사이어티)’로 1년 3개월만에 컴백한 그룹 ‘프로미스나인’의 송하영과 장규리가 국내 최초 디지털 모닝 예능쇼 <카카오TV 모닝>의 월요일 코너 ‘뉴팡’을 통해 파자마 신곡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호스트 김구라와 함께 신선 뉴스 배송 퀴즈에 도전할 하영과 규리는 핑크색의 파자마를 톤온톤으로 맞춰 입고 중독성 강한 타이틀곡 ‘Feel Good(SECRET CODE)’에 맞춰 활기 가득 밝은 에너지를 마음껏 분출한다. 

개개인의 솔직함을 담은 새 앨범과 함께 더욱 성숙해진 느낌으로 돌아온 프로미스나인의 송하영과 장규리는 ‘뉴팡’ 현장에서도 숨겨지지 않는 매력을 발산하며 뉴팡맨 김구라를 비롯해 ‘뉴찔이’ 이진호와 골든차일드 장준의 텐션까지 끌어올릴 전망이다. 특히 퀴즈를 푸는 내내 송하영은 날카로운 추리력을 발휘해 시사 에이스로 맹활약을 펼친 것은 물론 장규리 또한 기대를 뛰어 넘는 선전으로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장규리가 선보인 새로운 개인기가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이색 성대모사에 김구라, 이진호 등 베테랑 예능인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청년정책’을 주제로 한 이 시대 필수 시사상식부터 프로미스나인의 활기 넘치는 활약까지 펼쳐지며 월요일 아침 텐션을 한껏 끌어올릴 계획이다.

송하영과 장규리의 활약을 기대케 하는 ‘뉴팡’은 오는 9월 21일(월) 오전 7시 카카오톡 ‘카카오TV채널’ ‘#카카오TV탭’을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