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9.18 13:34

‘정글의 법칙 in 와일드코리아’ 청하, 거북손 첫경험 “진짜 거북이 손이에요?”

▲ SBS ‘정글의 법칙 in 와일드코리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9일(토) 밤 9시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in 와일드코리아’에서는 순수 끝판왕 막내 청하의 데뷔 이래 처음 보는 반전 모습이 공개된다. 

청하는 박찬호부터 박세리까지 역대급 어벤져스 병만족 사이에서도 눈을 빛내며 어디든 쫓아다니면서 보조를 자처했다. 청하는 박미선과 모녀 케미를 뽐내며 열심히 숲 탐사를 하는가 하면 집 짓기와 먹거리 손질도 열성적으로 거들며 막내 역할을 완벽하게 해냈다. 그러던 중 청하의 얼굴에 처음으로 웃음꽃이 피었다. 바로 정글에서 맛보기 힘든 ‘거북손’을 생전 처음 먹어보게 된 것. 

선배들과 함께 생존하며 막내로서 긴장감을 놓지 못하던 청하가 처음으로 좋아하는 모습을 보자, 병만족 아재 3인방 김병만, 박찬호, 이봉원은 장난기가 발동했다. 먼저 박찬호가 “허재와 병만 족장이 물에서 거북이를 잡으려고 했는데 손이 빠졌어”라며 장난을 시작했고, 뒤이어 이봉원도 “거북이 손톱에 매니큐어는 떼고 먹어”라며 청하를 놀렸다. 이에 질세라 병만 족장까지 “거북이 잡고 올라왔는데 손만 빼놓고 가더라”며 증언을 해 청하를 혼란에 빠트렸다고. 

무대 위에서와는 180도 다른 ‘순도 100% 청정 매력’으로 중무장한 청하의 정글 생존기는 19일(토) 밤 9시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in 와일드코리아’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