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9.18 11:07

뉴트365, '발효홍삼약도라지진액블랙9' 출시기념 행사 위메프와 진행

▲ 발효홍삼약도라지진액블랙9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석류비트8'을 런칭한 뉴트365는 오는 9월 22일(화)에 위메프에서 '발효홍삼약도라지진액블랙9' 출시기념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상품출시 기념 특가딜로 단품 상품과 함께 1+1행사로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위메프 측의 요청으로 앞서 진행한 '석류비트8' 상품도 하루 더 특가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예상보다 고객들의 반응이 많았던 제품이라 하루 더 '발효홍삼약도라지진액블랙9'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 발효홍삼약도라지진액블랙9

이번 제품은 홍삼과 도라지를 발효하여 맛을 더 부드럽게 하고 도라지 특유의 아린 맛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상품기획 담당자는 “일반적인 도라지 가공제품의 맛과 향이 강하다 보니까 어린이나 어르신들이 잘 못드시는 경우가 있어서 홍삼과 도라지를 발효시켜 드시기 편하게 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 제품은 심플한 포장으로 책상이나 식탁 위에 놓아두고 옆에 난 구멍을 통하여 하나씩 뽑아먹을 수 있는 컨셉이다."라며 "보통 유사 상품들이 선물용 패키지로 되어 있어 버리는 것이 많은 반면, 이 제품은 패키지 그대로 원박스로 되어 있어 쓰레기가 거의 없는 친환경 포장"이라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