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한호 기자
  • 방송
  • 입력 2020.09.17 09:34

[S톡] 박하선, 예능 드라마 다큐 영역 없는 ‘열정 하선’

▲ 박하선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정한호 기자] 박하선이 다양한 장르에서 ‘열정 하선’의 모습으로 대중들을 행복하게 만들고 있다.

연기와 평소 모습이 아주 다른 다양한 매력을 지닌 배우로 사랑 받고 있는 박하선이 본업인 연기 이외에도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열정 넘치는 활약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진짜 사나이-여군 특집’에서 근성과 열정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박하선은 KBS 1TV 다큐쇼 ‘야생탐사 프로젝트 와일드맵2(이하 '와일드맵2')에서 기대만큼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와일드맵2'는 야생동물의 생태와 자연 현장을 온라인 방송을 통해 생중계하며 시청자와 댓글로 소통하는 양방향 자연 다큐멘터리. 

지난 10일 첫 방송된 ‘와일드 맵2’에서 박하선은 김승수와 함께 한국의 야생 생태계를 생생하게 전달했다. 강원도 홍천군의 칡소폭포를 거슬러 오르는 열목어를 보며 감탄했다. 직접 물속으로 들어가 수중 생태계를 전했다. 희귀식물들의 천국인 대암산 용늪에도 올랐다. 다양한 식물, 자연의 먹이사슬 등을 직접 보며 생생한 현장을 소개했다.

다음달 14일에는 첫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는 잊고 있었던 '집'의 본질을 되새겨보고 각자의 마음속에 간직한 드림 하우스를 찾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박하선은 성시경과 팀을 이뤄 꿈의 집을 소개할 예정이다, 박하선은 평소 집 구경하기를 좋아하고 이사 경력만 20번인 집 전문가로 집 속에 숨겨진 '꿀팁'을 알려줄 예정이다.

11월에는 tvN 드라마 8부작 ‘산후조리원’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산후조리원’은 회사에서는 최연소 임원, 병원에서는 최고령 산모 현진이 재난 같은 출산과 조난급 산후조리원 적응기를 거치며 조리원 동기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격정 출산 느와르로 알려졌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