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20.09.17 08:47

김민정, 드레스 입고 와이어 신 완벽 소화 광고 촬영 비하인드 공개

▲ WIP(더블유아이피)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김민정의 ‘고품격’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끈다.

17일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 측은 배우 김민정이 모델로 활동 중인 화장품 브랜드 '고혼진리퍼블릭'(이하 '고혼진')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정은 블랙 원피스를 입고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쉬는 시간에는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는 등 현장에서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촬영을 이끌어가며 완벽한 결과물을 만들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다른 사진에서 김민정은 푸른빛의 드레스를 입고 화보를 방불케하는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김민정 특유의 우아한 아우라와 무결점 미모는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김민정은 온몸에 와이어를 장착한 채로 오랜 시간 호흡을 참으며 균형을 잡아야 하는 고난이도의 촬영을 더없이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한다. 또한 매 컷마다 훌륭한 결과물을 만들어 낸 김민정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은 지켜보던 스태프들의 끊임 없는 박수갈채를 이끌었다고 전했다.

이처럼 화수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김민정은 지난 2017년 ‘고혼진’의 첫 번째 뮤즈로 발탁된 이후 TV CF와 각종 광고, 프로모션 등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나갔다. 그런 배우 김민정이 최근 ‘고혼진’과 재계약을 체결, 4년 연속 모델 자리를 꿰찬 소식이 알려져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편 배우 김민정은 현재 다수의 프로그램과 작품을 제안받고 차기작 선정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