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9.16 15:16

‘TV는 사랑을 싣고’ 8끼 먹던 나태주 VS 대미식가 현주엽, 분식대전 승자는?

▲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16일 방송되는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나태주가 김원희, 현주엽과 함께 동네 분식집에 들러 과거를 회상하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나태주와 함께 학창 시절의 추억을 더듬어 가던 MC 김원희, 현주엽은 정겨운 분위기가 물씬 나는 동네 떡볶이집을 찾았다. 이곳은 나태주에게 특별한 추억과 사연이 깃든 곳이라고. 

이미 ‘당나귀 귀’ 등 다양한 방송에서 대미식가의 모습을 보여 준 현주엽은 자리에 앉자마자 빠른 속도로 엄청난 양을 주문했다. 이에 김원희가 “누가 다 먹어?”라며 말리자 오히려 현주엽은 “제가 시킨 거는 못 드립니다”라고 해 김원희를 놀라게 했고, 학창 시절 하루에 8끼를 먹었다는 나태주와의 대접전을 예감케했다. 

주문한 음식이 나오자 현주엽은 현란한 떡볶이 단독 드리블로 앞서 나갔고, 매운 맛에 비 오듯 땀을 흘리던 나태주는 휴지를 이마에 붙여 가며 열심히 따라붙었다고.

과연 이 분식집에는 어떤 특별한 사연이 있는 것인지, 김원희가 “실제야?”라고 기겁할 정도로 잘 먹는 두 사람의 침샘 자극하는 ‘먹배틀’의 최종 승자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한편, 나태주는 떡볶이를 먹으며 과거를 회상하던 중 선배들과의 회식에서 눈치를 보느라 잘 먹지 못하는 자신에게 선배 우준태씨가 항상 잘 익은 고기만 골라 챙겨 주었던 일화를 밝혔다. 친형제보다 훈훈하고 끈끈한 두 사람이 과연 다시 만날 수 있을지 이날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태권 트롯 나태주가 추억 속 동네 분식집을 찾은 이야기는 16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