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09.16 11:13

'M토피아' 백현, 리얼리티 촬영 전 포부 공개 "웃음 9:감동1 비율 적절"

▲ SM C&C STUDIO A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오는 23일 첫 공개되는 SuperM(슈퍼엠)의 첫 단독 여행 리얼리티 ‘M토피아’의 스페셜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M토피아’ 촬영 전 진행된 사전 인터뷰 현장이 담긴 스페셜 영상에는 리더 백현이 ‘웃음 9 : 감동 1’의 리얼리티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혀 눈길을 모은다.

‘M토피아’에서 어디서도 볼 수 없던 SuperM 멤버들의 역대급 예능 포텐이 예고된 가운데, 멤버들이 뽑은 기상천외한 ‘M토피아’ 플랜과 웃음이 끊이지 않는 깜짝 스포일러도 담겨 있어 기대를 모은다.

wavve의 오리지널 웹 예능 ’SuperM의 M토피아’는 ‘K-POP 어벤져스’ SuperM(백현, 태민, 카이, 태용, 마크, 루카스, 텐)이 원하는 모든 것이 준비된 SuperM만의 유토피아 ‘M토피아’에서 먹고 즐기고 힐링하는 일곱 멤버의 특별한 휴가 여행기를 담는다.

공개된 스페셜 영상에서는 ‘M토피아’ 촬영을 앞둔 SuperM 멤버들의 사전 인터뷰 영상이 담겼다. 영상 속 SuperM 멤버들은 설렘과 열정을 드러내며 이번 여행에 대한 소망을 담은 여행 ‘Pick’을 공개했다.

각종 액티비티부터 게임하기, 살아남기(?) 등 다양한 의견이 쏟아지는 가운데, 백현은 “웃음 9에 감동 1 정도 (비율이) 적절한 것 같아”라며 남다른 포부를 드러내 멤버들의 호응을 얻었다.

엉뚱함 넘치는 태민의 픽부터 카이의 기상천외한 ‘M토피아’ 플랜까지 과연 멤버들의 각양각색 ‘Pick’들이 모여 어떤 ‘M토피아’가 탄생했을 지 궁금증이 모인다.

이어 오는 18일 금요일에는 ‘M토피아’ 본 방송을 살짝 엿볼 수 있는 본격 스포일러(?) 타임 ‘1회 선공개 영상’이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SuperM의 첫 단독 여행 리얼리티 ‘M토피아’는 오는 23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wave(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태국 ‘True ID’에서 동시 방영된다. 이후 목요일에는 본방송의 아쉬움을 달래줄 비하인드 영상이, 금요일에는 본방송의 재미를 잇는 ‘하이라이트 영상’이 유튜브 ‘SM C&C STUDIO’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