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패션
  • 입력 2011.06.30 09:56

키작남 1위 50억 이민규 포더스타일, 티켓몬스터 50% 할인

티몬에서 비치웨어부터 슬림핏 남성의류까지 휴가시즌을 코앞에 둔 6월 마지막 ‘포더스타일’ 반값행사를 진행한다.
 
168cm 화성인 이민규가 운영하는 남자의류쇼핑몰 ‘포더스타일’이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www.ticketmonster.co.kr)와 통큰 할인을 야심차게 준비한 것.
 

 

티켓몬스터는 6월 마지막날 30일(목요일)부터 7월 1일(금요일)까지 포더스타일 쇼핑몰에서 쓸 수 있는 5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10,000원 자유이용권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인당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민규는 단돈 80만원으로 시작해 키작은 남자들을 위한 50억 쇼핑몰로 대박매출을 거둔 성공CEO로 유명하다. 화성인 X-파일 1회에 출연해 럭셔리카, 절세미녀 여자친구와 더불어 168cm 루저 단점을 180도 뒤집어 팬층까지 확보하는 등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바 있다.
 
이민규보다 더 유명한 ‘포더스타일’은 타쇼핑몰보다 품질력이 뛰어나 재구매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민규는 쇼핑몰에 단순삽입판매 한계에서 벗어나 069프로젝트 시리즈 의류제품과 기장 짧은 부츠컷 청바지 ‘오리지날 S'까지 직접 디자인해 론칭하는 등 한발 앞선 기획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민규 쇼핑몰에는 초슬림핏 패션으로 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주는 아이템들로 가득하다. 지난해 ‘키높이양말’로 식당에서 신발을 벗어도 들키지 않는 아이템으로 화제를 낳았을 만큼 티셔츠, 청바지, 구두, 신발 또한 늘씬하게 보이는 핏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한편, 이민규는 화성인 X-파일 촬영 당시 공개한 여자친구와 지난해 결혼식을 올렸으며, 최근 아내 심민정은 송혜교 친구녀로 등장한 CF 촬영과 여성쇼핑몰 ‘라제스(www.larzes.com)’를 오픈하는 등 연예인급 부부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이민규는 “7월 휴가시즌을 코앞에 둔 할인이라서 따끈따끈한 비치웨어도 함께 준비해 놓았다”며 “자체제작과 품질력 향상으로 할인이 불가피했지만 그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티몬과 제휴 이벤트 펼쳤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