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09.14 11:21

'프리한마켓10', 추석 선물 추천 특집 진행... 솔직 입담 자랑

▲ Olive ‘프리한 마켓 10’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취향 저격 쇼핑 랭킹 쇼 Olive ‘프리한 마켓 10’이 추석을 대비해 2주간 ‘금액별 추석 선물 추천’ 특집을 시작한다.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되는 ‘프리한 마켓 10’은 내 취향에 딱 맞는 쇼핑 아이템을 알려주는 쇼핑 랭킹 쇼. 매일 수많은 물건이 쏟아져 결정하기 힘든 사람들을 위해 라이프 스타일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쇼핑 아이템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김경화, 문지애, 김소영이 MC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취향 맞춤형 쇼핑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오늘(14일)과 오는 21일(월), 2주에 걸쳐 방송되는 ‘금액별 추석 선물 추천’ 특집에서는 성큼 다가온 한가위에 앞서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만족할 수 있는 추석 선물을 금액별로 제안한다. 추석에 빠질 수 없는 송편 DIY 키트와 전통한과부터 화장실 에티켓을 지킬 수 있는 센스 만점 아이템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용돈 케이크, 인공지능 스피커, 노래 반주기 등 모든 가족의 취향을 저격할 회심의 선물 리스트가 눈길을 끌 전망이다.

‘추석’과 ‘선물’이라는 특집 주제에 맞춰 김경화, 문지애, 김소영은 명절에 잔소리할 거면, 선물이나 용돈을 줘야 한다며 솔직한 입담을 자랑한다. 문지애는 “결혼 후에는 내 돈 주고 사긴 아까운데, 받으면 잘 쓰는 제품이 최고”라는 경험담을 전하고, 김소영은 “결혼 전에는 쌀 선물을 받으면 무관심했지만, 이제는 좋다”라며 결혼 전후로 명절 선물을 대하는 자세의 변화에 대해 이야기 하며 공감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방송이 끝난 밤 9시부터 '프리한 마켓 라이브' 방송이 시작된다. 중소기업 상생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쇼호스트 오민화, 모델 송해나, 개그우먼 허안나가 출연할 예정이다. '프리한 마켓 라이브' 추석 특집 편은 14일(월), 21일(월) 밤 9시부터 90분간 온라인 방송되며, 관련 내용은 '프리한 마켓 10'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취향 저격 쇼핑 랭킹 쇼 Olive ‘프리한 마켓 10’은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