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오정택 기자
  • 음악
  • 입력 2013.12.31 14:48

백퍼센트 첫 단독콘서트 'All 100%' 성황리 종료

콘서트서 신곡 '너와 나' 공개, 새 앨범 기대감 높혀

[스타데일리뉴스=오정택 기자] 아이돌 그룹 백퍼센트가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쳤다.

백퍼센트는 지난 29일 오후 6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국내 첫 단독 콘서트 'ALL 100%'를 개최했다. 

이 날 공연에서 백퍼센트는 'Want U Back', '나 같은 놈' 등 본인들의 히트곡을 라이브로 열창했다.

▲ 첫 단독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백퍼센트 (티오피미디어 제공)

백퍼센트는 종환, 혁진의 기타 라이브 연주에 맞춘 'Left Lady', 민우, 창범, 상훈의 'Officially Missing you', 랩퍼 찬용과 창범의 ‘불타는 금요일’ 등의 유닛 무대와 직접 피아노를 치며 선보인 록현의 '사랑을 모르다' 등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모습으로 공연장을 찾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또한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서 화제를 모은 '일비스(Ylvis)'의 'The Fox'와 미쓰에이의 'Bad Girl Good Girl', 박지윤의 '성인식'을 통해 등 패러디 무대를 통해 웃음을 선사했고 신곡 ‘너와 나’를 처음으로 선보여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백퍼센트는 공연이 끝난 후에는 관객들과 하이터치회를 진행하며 공연의 여운을 나눴다.

한편, 백퍼센트는 첫 단독 콘서트 'ALL 100%'를 성공리에 마치고, 오는 2014년 1월 18일 타이페이 ATT SHOW BOX에서 첫 대만 팬미팅 'ALL 100% in Taiwan'을 개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