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9.14 09:1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황석정, 대회 끝난 후 양치승이 준비한 참치회 무한 흡입으로 단백질 보충

▲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어제(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73회에서는 대회를 마친 황석정의 뒤풀이 이야기가 그려졌다. 

홍석천은 그동안 대회 준비로 힘들었을 황석정과 양치승, 체육관 식구들을 자신의 레스토랑으로 초대했다. 이 자리에서 양치승은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고 했고 황석정은 양치승이 약속했던 소개팅을 기대하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때 양치승의 친형이 참치를 들고 등장했다. 양치승이 대회 후 참치회를 먹고 싶다고 했던 황석정을 위해 자신의 친형에게 부탁했던 것. 황석정은 실망한 기색이 역력했으나 참치회를 맛보자 얼굴에 화색이 돌았다. 황석정은 참치회를 무한 흡입했고 한껏 기분이 좋아져 판소리까지 이어갔다.

이후 홍석천이 준비한 음식들이 테이블을 채웠고, 황석정은 만족스럽게 식사를 마쳤다. 푸짐한 식사에 황석정이 만족감을 드러내는 사이 양치승은 “디저트 타임”이라며 자신이 준비한 팥빙수 재료와 장비를 매장 안으로 들고 들어왔다. 황석정이 대회 후 먹고 싶다고 한 참치회에 이어 팥빙수까지 준비한 양치승의 세심한 배려에 출연진들은 감탄했다.

모두가 팥빙수 맛에 빠져 있을 때 황석정의 코치인 최은주가 케이크를 들고 와 “언니는 우리들 마음의 1등”이라며 축하해 주었고 이에 감격한 황석정이 눈시울을 붉혔다. 

양치승은 인터뷰를 통해 “누님이 왜 훌륭한 배우인지를 이번에 또 한번 느꼈습니다”라며 황석정에 대한 극찬을 이어 갔고, 황석정은 감사함을 전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한편, 방송 말미 코로나로 인한 어려움을 토로하는 장동민과 그의 PC방을 방문한 송훈의 모습이 공개되며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