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9.13 15:17

‘당나귀 귀’ 현주엽 먹플갱어 등장에 허재 멘붕, “질린다 질려”

▲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허재를 당황하게 한 현주엽의 ‘먹플갱어’는 누구일까.

13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현주엽과 허재의 레전드 입담 2차전이 이어진다.

지난 방송에서 현주엽은 대선배 허재와 인맥 대결을 펼치던 중 자신과 절친한 영화 배우를 그 자리에 불러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허재도 한눈에 알아본 그는 착석과 동시에 현주엽 못지 않은 먹성을 발휘, 허재는 “좀 덜 먹는 애 데려오지”, “너랑 똑같은 애 데려오면 어떻게 해”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더군다나 다이어트 중이라면서도 장어에 꽃등심까지 주문하는 먹콤비의 못 말리는 먹성에 허재는 아예 자포자기한 듯 “여기 있는 장어 다 가져와”라고 했다고.

이런 가운데 ‘투주엽’과 함께 한 겸상 후유증에 괴로워하는 허재의 표정을 본 전현무는 “같이 먹어 보지 않으면 모른다”라며 동병상련 경험담을 전했고, 스튜디오는 웃음 바다가 되었다.

한편, 허재와 현주엽은 과거 화려했던 농구 선수 시절 부상 투혼을 두고 ‘라떼는’ 대결을 펼쳤다는 후문.

먼저 허재가 “주엽이는 딱 꼰대 스타일”이라고 공격하자 현주엽은 “형이 다 이렇게 만들었다”, “이게 형 10년 전 모습”이라고 응수하는 등 레전드들의 티키타카 입담이 제대로 불붙은 이날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허재 대 현주엽의 불꽃 튀는 입담 2차전과 현주엽 먹플갱어라는 영화배우의 정체는 13일(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