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오정택 기자
  • 음악
  • 입력 2013.12.31 09:45

휘성, '히든싱어2' 출연진과 약속 지켜.. 31일 콘서트서 합동 무대

모창능력자들과 4집 타이틀곡 'Good-Bye Luv' 열창 예정

[스타데일리뉴스=오정택 기자] JTBC '히든싱어2'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던 휘성이 모창 능력자들과의 약속을 지킨다.

휘성은 지난 7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에서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을 마친 후 "거미와 함께 전국콘서트를 한다. 그때 함께 무대에 오르자"는 제안을 해 눈길을 끌었다.

휘성은 약속을 지키기 위해 31일 열리는 거미와의 합동콘서트 "Do It"의 서울 공연에 모창능력자로 출연했던 김진호(사랑해 휘성), 박준영(서울대 휘성), 박영탁(겸임교수 휘성), 데이슨(작곡가 휘성), 제청(트로트 휘성) 을 초대해, 그들만의 무대를 펼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 '히든싱어2' 출연자들과의 약속을 지킨 휘성 (YMC엔터테인먼트 제공)

5명의 모창 능력자들은 이 날 공연에서 휘성의 4집 타이틀곡 'Good-Bye Luv'를 그들만의 스타일로 선보이며 다시 한 번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휘성은 "그분들로 인해 촬영 내내 행복했고, 즐거웠다. 그분들과의 약속을 꼭 지키고 싶었다"며 "다섯 남자의 멋진 무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휘성은 이 외에도 '가슴시린 이야기', '결혼까지 생각했어' 등 최근 차트에 재진입하며 사랑을 받고 있는 히트곡 무대와 거미와의 콜라보레이션무대, 90년대 히트곡 메들리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부산, 울산, 대구까지 성황리에 마친 휘성과 거미의 합동콘서트 'Do It'은 3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홀 D에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