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09.11 10:46

'아이랜드', 오늘(11일) 세 번째 콘셉트 테스트 무대 공개... 탈락자는 누구

▲ Mnet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오늘(11일) 방송되는 Mnet ‘I-LAND(이하 '아이랜드')’ 11회에서 세 번째 ‘콘셉트 테스트’의 무대가 펼쳐지고, 프로듀서들의 선택으로 아이랜드를 떠날 세 번째 아이랜더가 결정된다.

오늘 방송에서는 다섯 명씩 나뉜 두 유닛이 청량과 폭발 콘셉트에 맞춰 무대를 선보인다. 몸이 절로 움직여지는 청량하고 밝은 느낌의 곡 ‘Chamber 5 (Dream of Dreams)‘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압도할 폭발 콘셉트의 곡 ‘Flame On’에 맞춰 무대를 펼칠 예정. 청량 콘셉트의 ‘Chamber 5’ 유닛은 이불을 활용한 상큼한 퍼포먼스를 꾸미고, ‘Flame On’ 유닛은 폭발 콘셉트답게 파워풀한 에너지가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탈락자 발생으로 결원이 생긴 유닛 멤버를 재조정하는 모습이 담겼다. 결원이 생긴 ‘Chamber 5 (Dream of Dreams)’ 유닛의 김선우는 1등의 권한으로 ‘Flame On’ 유닛의 리더인 박성훈을 선택했고, 박성훈과 ‘Flame On’ 유닛 팀원들은 난감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멤버들이 재조정된 후, 각 유닛들은 어떻게 연습을 이어갔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번 ‘콘셉트 테스트’는 프로듀서의 선택에 의해 탈락자가 결정되며, 살아남은 9명만이 마지막 생방송 파이널 무대에 진출하게 된다. 과연, 프로듀서의 평가로 탈락하게 될 10등 아이랜더는 누구일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아이랜드'를 통해 발탁된 7명의 데뷔조는 방탄소년단을 탄생시킨 방시혁 프로듀서의 프로듀싱을 거쳐 연내글로벌 아이돌로 데뷔하게 된다. 경쟁과 화합으로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을 선출해내는 신개념 프로젝트 ‘아이랜드’는 이번 주 금요일 밤 11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