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9.11 07:57

백아연, 데뷔 8주년 기념 브이라이브 성료 "행복하고 뭉클해"

▲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백아연이 데뷔 8주년을 맞아 팬들에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백아연은 데뷔 8주년을 기념해 최근 팬들이 마련한 이벤트 카페에 깜짝 방문한 것은 물론 데뷔 당일인 지난 10일에는 그동안의 활동곡을 총망라한 데뷔 8주년 스페셜 영상 공개와 V LIVE(브이 라이브)를 진행,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데뷔 8주년을 맞아 축하 파티 라이브를 하러 왔다”며 웃어 보인 백아연은 팬들과 소통하며 8주년 기념 케이크 만들기와 8년여간의 활동을 담은 자아 성찰 퀴즈 풀기를 진행했고, 팬들의 신청곡인 ‘a Good Boy(어 굿 보이)’를 라이브로 완창하는 등 뜻깊은 한때를 보냈다.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도 함께 한 이번 V LIVE는 총 18만 하트를 기록, 백아연을 향한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 

라이브 종료 이후 백아연은 SNS를 통해 “생각지도 못한 선물들을 많이 받아서 이번 8주년이 더 뭉클하고 진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아 많이 고맙고 미안함도 많다”면서 “이제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나이니까 앞으로 더 오랜 시간 함께 해서 끈끈한 사이가 되어 보아연”이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최근 발매한 싱글 ‘썸 타긴 뭘 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백아연은 각종 라디오 프로그램 출연과 유튜브 채널 ‘아연이랑 놀아연’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