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9.11 07:53

‘악의 꽃’ 이준기, 순식간에 흑화.. 매 회차가 반전의 연속

▲ tvN '악의 꽃'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이준기는 마지막까지 반전의 연속이었다.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이 후반부로 향해가는 가운데, 계속해서 반전을 거듭하고 있는 이준기의 연기력에 시청자들이 할 말을 잃었다. 최근 눈물샘이 폭발하며 문채원에게 애틋한 사랑을 약속하던 그가 돌연 흑화된 모습으로 돌변했기 때문이다.

지난 '악의 꽃' 13회에서는 도현수(이준기 분)와 진짜 백희성(김지훈 분)과의 보이지 않는 대치가 이루어졌다. 이 날 현수는 도민석(최병모 분) 공범인 듯한 백만우(손종학 분)를 잡기 위해 덫을 놓았지만 이를 미리 간파한 희성에게 역으로 당하고 말았다. 바로 희성이 살해한 박순영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 것.

모든 건 백희성의 계략이었지만, 박순영의 시신에서 현수의 지문까지 나오자 차지원(문채원 분)은 남편 현수의 손목에 수갑을 채울 수밖에 없었다. 이에 지원이 더 이상 고통스럽지 않도록 애써 태연한 척 손목을 내어주던 현수 앞에 생각지도 못한 일이 벌어졌다. 그동안 보이지 않던 아버지 도민석의 환영이 나타나 그에게 말을 건 것이다.

도민석의 환영은 마치 현수의 숨겨져있던 공격성을 끌어내는 주문처럼 그를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만들었다. 광기가 도는 서늘한 눈빛으로 지원을 바라보던 현수는 "너도 날 안 믿는데 이 세상 누가 날 믿어 주겠어"라는 말과 함께 순식간에 지원을 결박, 나이프를 그녀의 목에 대며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을 선사했다. 결국 지원을 인질로 잡은 채 공방에 있는 모든 CCTV 영상을 끄는 현수의 모습은 그를 체포하러 온 경찰들에게까지 공개되며 모든 상황이 반전된 앞으로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처럼 한순간에 흑화된 이준기의 모습은 최근 시청자들을 울게 했던 그의 진정성 있던 모습과 180도 상반돼 안방극장을 큰 충격에 빠뜨렸다. 특히 지원에 대한 안타까움만이 가득했던 눈빛이 아버지의 환영을 본 후 순식간에 당혹감, 그리고 광기로 채워지는 이준기의 미친 연기력은 보는 이들의 소름을 유발하며 그 어느 때보다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기도.

마지막까지 시청자들을 안심할 수 없게 만들며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고 있는 배우 이준기. 극과 극 장르를 자유자재로 이동하는 것은 물론, 그 과정에서 캐릭터가 느끼는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전달하는 그의 연기는 드라마 '악의 꽃'을 꼭 봐야만 하는 이유가 되었다.

이준기 주연의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은 매주 수목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