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9.11 07:41

'머니톡' 개그맨 정범균, 미모의 아내와 동반출연 '우유부단 부부의 재테크 도전기'

▲ EBS1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14일(월) 19시 45분 EBS1에서 방송되는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에서는 개그맨 정범균이 개그콘서트 스타일리스트 출신 미모의 아내와 함께 최초로 방송에 부부동반 출연한다.

이날 허경환은 평소 친분이 두터운 개그맨 정범균 부부의 출연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정범균은 허경환에게 평생 먹고 살 유행어를 뺏겼다며 폭탄 발언을 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정범균은 허경환을 향해 본인이 짜준 유행어를 한번 해달라며 “~하고 있는데”부터 “바로 이 맛 아닙니까”까지 부탁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개그맨들 사이에서 검소하다고 소문이 자자한 정범균이 지인에게 받은 수많은 중고 제품부터 평소 집에서 직접 커피를 타서 가지고 다니는 텀블러까지 공개해 짠테크 전문가를 놀라게 했다. 하지만, 검찰 조사(?)를 방불케 하는 전문가의 유도 질문에 넘어간 정범균의 아내에게서 반전 새는 돈이 발견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계속해서, 과거 큰 병을 앓고 보험료를 한 푼도 받지 못해 보험 공부를 시작한 장모님이 직접 리모델링한 사랑이 가득 담긴 정범균 보험의 충격적인 진단 결과가 공개될 예정이다. 

개그맨 정범균 부부의 충격적인 보험 리모델링 결과는 14일(월) 19시 45분에 방송되는 EBS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