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0.09.10 16:16

트레저, 신곡 '사랑해' 12人 타이틀 포스터 공개... 완벽 비주얼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트레저의 신곡 제목이 베일을 벗은 가운데 12명 멤버들의 비주얼이 깜짝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에 트레저의 두 번째 싱글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TWO’ 타이틀 포스터 초상 버전을 추가 게재했다.

포스터 속 트레저 12명 멤버는 동일한 교복을 입은 채 단정히 앉아 정면을 응시했다. 이들 가슴에 붉게 물들여진 하트 모양과 멤버들의 순수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이 어우러져 신곡 콘셉트를 짐작하게 했다.

‘사랑해 (I LOVE YOU)'라는 제목과 트레저의 비주얼이 공개되면서 글로벌 음악팬들의 기대가 더욱 치솟고 있다. 아직 구체적인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YG는 앞서 "트레저의 신곡은 데뷔곡 'BOY' 보다 더욱 강렬한 곡"이라고 밝혔다.

처음부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대형 그룹으로 주목받은 트레저는 수많은 음악팬들의 응원과 호평 속 지난 8월 7일 데뷔했다.

이들의 첫 싱글 앨범 타이틀곡 ‘BOY’는 음원 공개 후 19개국 아이튠즈 톱송 차트 정상에 올랐고,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일간 차트 1위, 중국 QQ뮤직 탑라이징차트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 트레저는 미국 빌보드의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이머징 아티스트', '소셜 50' 차트에도 꾸준히 상위권에 포진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증명했다.

약 한 달 만에 초고속 컴백을 확정, 글로벌 인기를 이어갈 트레저의 두 번째 싱글 'THE FIRST STEP : CHAPTER TWO' 음원은 오는 9월 18일 발매된다. 피지컬 음반은 9월 22일 YG셀렉트를 비롯한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