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0.09.10 10:13

더보이즈, 미니 5집 ‘CHASE’ 컨셉 포토 공개

▲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더보이즈는 10일 0시, 공식 SNS 등지를 통해 11인 11색 컨셉추얼한 스틸러로 변신한 컨셉 포토를 공개하고 다섯 번째 미니앨범 ‘체이스(CHASE)’의 컴백 콘셉트 베일을 한 겹 벗겨냈다.

10일 공개된 더보이즈의 이 컨셉 포토는 앞서 화제를 모은 1차 컴백 프로모션 필름 ‘브레이킹 뉴스(Breaking News)’를 화보로 옮긴듯한 멤버들의 파격 비주얼 변신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강렬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링 변화는 물론 치명적이면서도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함께 겸비한 더보이즈는 그 동안의 활동 모습과는 또 달라진 ‘역대급’ 변신을 예고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오는 21일 오후 6시 미니 5집 앨범 ‘체이스’로 돌아오는 더보이즈는 사랑을 추격하는 ‘심(心) 스틸러’로 변신, 특유의 컨셉추얼한 음악 및 퍼포먼스를 선보일 전망이다. 매 앨범 다채로운 콘셉트로 무한 잠재력을 선보여 온 더보이즈가 화제의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 1위를 넘어 또 한번 가요계에 어떤 강력한 존재감을 입증할 수 있을지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막바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더보이즈는 한발 앞선 오는 19일 오후 10시, 첫 온라인 콘서트 ‘RE:AL’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을 찾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