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9.10 10:27

뉴트365, 여성 니즈 반영한 ‘석류비트8’ 출시

▲ 엘앤비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엘앤비즈(주)는 신규 브랜드인 ‘뉴트365’를 통해 ‘석류비트8’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핵심 타겟인 2030 주요 여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이다.

여러 차례의 설문과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하여 제품을 개발한 담당자는 “공부와 일, 가사 등 여러 가지 활동으로 바쁜 여성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했고 석류와 비트를 한꺼번에 담은 유기농 원료 등 여러 부분에서 이 제품은 기존 제품과 차별성를 위해 노력했다.”고 전한다.

첫째는 디자인이다. 상품 기획을 담당한 정의석 이사는 여성들이 바라는 감성과 실용성을 담아내기 위해 다소 독특한 컨셉을 차용했다고 소개했다. 

둘째는 실용성이다. 패키지를 열어보면 카페에서 사용하는 이쁜 16온스 이중 종이컵이 두 개 들어있다. 커피로 착각할 수 있지만, 여기에 상품 기획자의 재미있는 의도가 숨어있다. 

정 이사는 “보통 커피를 책상 위에 두고 마시잖아요? 여기에서 착안했습니다. 여성들이 자주 찾고 먹는 제품인데 왜 꼭 가방이나 책상 안에 있어야 할까? 그래서 커피처럼 책상 위에 두고 먹게 하자는 발상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위메프와 공동으로 다음 주 이벤트를 진행한다. 1+1 행사를 비롯해 댓글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