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문화 · 생활 > 생활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뉴트365, 여성 니즈 반영한 ‘석류비트8’ 출시
2020년 09월 10일 (목) 10:27:56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인도네시아어
황규준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 엘앤비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엘앤비즈(주)는 신규 브랜드인 ‘뉴트365’를 통해 ‘석류비트8’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핵심 타겟인 2030 주요 여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이다.

여러 차례의 설문과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하여 제품을 개발한 담당자는 “공부와 일, 가사 등 여러 가지 활동으로 바쁜 여성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했고 석류와 비트를 한꺼번에 담은 유기농 원료 등 여러 부분에서 이 제품은 기존 제품과 차별성를 위해 노력했다.”고 전한다.

첫째는 디자인이다. 상품 기획을 담당한 정의석 이사는 여성들이 바라는 감성과 실용성을 담아내기 위해 다소 독특한 컨셉을 차용했다고 소개했다. 

둘째는 실용성이다. 패키지를 열어보면 카페에서 사용하는 이쁜 16온스 이중 종이컵이 두 개 들어있다. 커피로 착각할 수 있지만, 여기에 상품 기획자의 재미있는 의도가 숨어있다. 

정 이사는 “보통 커피를 책상 위에 두고 마시잖아요? 여기에서 착안했습니다. 여성들이 자주 찾고 먹는 제품인데 왜 꼭 가방이나 책상 안에 있어야 할까? 그래서 커피처럼 책상 위에 두고 먹게 하자는 발상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위메프와 공동으로 다음 주 이벤트를 진행한다. 1+1 행사를 비롯해 댓글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 스타데일리뉴스(http://www.stardaily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단독] 곽도원, 영화 '소방관'
[단독] 강하늘♥이태은, 2년째
[단독] '이동준 아들' 이일민,
[단독] '거리의 시인' 노현태
[단독] 배우 겸 작가 김혜진 부
[단독] 개그맨 김건영, 오는 1
[단독] 배우 김유석, 모친상 '
[단독] 이태란, JTBC '스카
[단독] 장근석, 7월 16일 군
[단독] ‘쎄쎄쎄’ 임은숙, 유방
[단독] 윤은혜, 안방극장 복귀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신문사소개 | 콘텐츠 구매 | 기사제보 | 광고안내 | 제휴안내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미디어그룹 | 등록일자:2011.1.18 | 제호:스타데일리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1478 | 사업자등록번호 : 120-87-63595
발행인 : 황정현 | 편집인 : 황정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병준 | 서울특별시 서초구 내곡동 341-10 4층 409호 | Tel : 02-552-5088 | Fax : 02-6442-9234
Copyright 스타데일리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보도자료 수신처 news@stardaily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