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0.09.10 09:26

‘블랙아이드필승 걸그룹’ 하이업걸즈(가칭), 박시은-배수민-윤세은 멤버 프로필 첫 공개

▲ 윤세은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의 첫 자체 제작 걸그룹 하이업걸즈(가칭)가 멤버 3인의 프로필을 오픈했다.

소속사 하이업(HIGH-U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하이업걸즈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멤버 박시은, 배수민, 윤세은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 박시은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이미지 속 박시은, 배수민, 윤세은은 깔끔한 화이트 룩을 입고 청순한 비주얼과 풋풋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기분이 좋아지는 청아한 미모를 자랑하는 박시은, 핑크색 헤어와 화사한 미소가 돋보이는 배수민, 청순하고 뚜렷한 이목구비가 매력적인 윤세은까지 세 멤버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

멤버 3인의 프로필 공개만으로 하이업걸즈를 향한 관심은 더욱 커진 가운데, 아직 공개되지 않은 다른 멤버들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도 동시에 높아지고 있다.

▲ 배수민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이업걸즈는 트와이스, 청하, 에이핑크, 씨스타 등 인기 걸그룹들의 히트곡 다수를 배출한 국내 최고의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이 처음으로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이다.

하이업걸즈는 올해 하반기 출격을 목표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