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20.09.09 13:51

안효섭, 흰 티+청바지 넘사벽 비주얼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 코스모폴리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안효섭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화제다.

공개된 사진은 9월호 커버를 장식한 코스모폴리탄의 비하인드컷으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안효섭의 색다른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달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의 20주년을 기념하는 9월호 화보에서 커버를 장식한 안효섭은 우월한 피지컬과 존재감으로 완벽한 가을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은 화보 현장의 비하인드 컷으로 안효섭은 편안함과 긴장감이 감도는 촬영장 분위기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카메라를 끌어당기고 있다.

▲ 코스모폴리탄 제공

하얀 티셔츠에 청바지만 걸치고도 다부진 어깨와 187cm의 큰 기로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이고 특히 길게 자란 머리스타일로 가을 분위기를 그려내며 몽환적인 매력으로 비하인드 컷마저 화보 같은 결과물을 그려내고 있다.

무심한 듯 카메라를 응시하면서도 포토그래퍼와는 진지하게 소통하는 못습을. 스태프와 모니터를 할 때는 화기애애한 웃음으로 촬영 현장을 한껏 편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2020년 상반기를 뜨겁게 달궜던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를 통해 연기력과 흥행력을 인정받은 안효섭은 굵직한 브랜드 모델로 연이어 발탁되며 블루칩으로 성장한 한편 차기작에도 관심이 몰리고 있는 상황. 20대를 대표하는 배우로 우뚝 선 안효섭에게 수많은 작품이 러브콜을 보냈던 바. 어떤 작품으로 복귀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안효섭은 차기작을 검토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