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0.09.08 16:23

BDC, 새 앨범 콘셉트 사진 공개... 제복+하네스 완벽 소화

▲ 브랜뉴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브랜뉴뮤직의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첫 번째 EP ‘THE INTERSECTION : BELIEF(디 인터섹션 : 빌리프)’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8일) 정오,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번 앨범 ‘THE INTERSECTION : BELIEF’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검은 색상의 제복, 그리고 하네스를 착용하며 품격있는 자태를 뽐낸 세 명의 멤버들은 특히, 각각 보름달, 반달, 그리고 초승달을 배경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며 이번 앨범에 담긴 숨은 의미를 암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각각의 개성이 담긴 개인컷에 이어 함께 공개된 단체컷에서는 멤버들의 완벽한 제복핏이 눈길을 끌었는데, 홍성준, 김시훈, 윤정환 순서로 나란히 선 BDC는 치명적인 눈빛과 절제된 동작으로 세련된 카리스마를 뽐냈다.

11개월 만의 컴백 소식과 함께 완벽한 비주얼로 팬들 사이에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BDC는 오늘 첫 콘셉트 포토 공개에 이어 내일과 모레, 연달아 다른 착장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BDC의 첫 EP ‘THE INTERSECTION : BELIEF’는 오는 23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오는 11일 오후부터는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