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0.09.08 09:20

장우혁, '더쇼' 컴백무대서 'HE' 퍼포먼스 최초 공개

▲ WH CREATIVE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장우혁이 오늘 ‘더쇼’에서 컴백무대 갖는다. 

장우혁의 소속사측은 “지난 1996년 9월 7일 H.O.T.로 데뷔 이후 24주년이 되는 9월 7일 멀티앨범 ‘HE(부제: DON‘T WANNA BE ALONE)’ 수록곡을 공개한 장우혁이 오늘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MTV와 SBS FiL '더 쇼(THE SHOW)'에서 첫무대를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7일 공개된 앨범명이자 타이틀인 ‘HE(부제: DON‘T WANNA BE ALONE)’는 연인과 헤어진 남자의 공허한 심정을 담은 POP/R&B 장르의 곡이다. 감성적인 멜로디에 몽환적인 편곡과 루즈한 그루브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장우혁의 전매특허와 같은 퍼포먼스도 놓칠 수 없는 부분이다. 레트로&트렌디 힙합이 어우러진 퍼포먼스는 소리와 감성 표현을 중점으로 곡을 표현한 것으로 전해져 뮤비는 물론 무대에 대한 기대감까지 불러일으키고 있다. 

WE CREATIVE 관계자는 ‘HE’ 안무에 대해 “웨이브와 스피드컨트롤 위주의 테크닉을 공허함과 마음의 미어짐을 표현한 전주부분이 지나면 중반부터는 트랜디와 레트로 힙합을 조화롭게 표현했다”며 “특히 2절 도입부에 핵심적인 안무가 나오는데 방송할 때마다 다른 안무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라서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귀띔했다. 

한편 장우혁은 오늘(8일) 오후 6시 SBS MTV와 SBS FiL '더 쇼(THE SHOW)'에서 타이틀곡 ‘HE(부제: DON‘T WANNA BE ALONE)’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