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9.07 14:30

'무엇이든 물어보살' 2년간 한 손님 기다린 사장님의 사연"리뷰 남긴 손님 기다리고 있어요"

▲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오늘(7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77회에서는 한 손님을 찾고 있다는 초밥집 사장님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의뢰인은 "2년 반 정도 담아온 마음속 짐이 있었는데 그것을 덜기 위해 나왔다"라고 운을 뗀다. 의뢰인은 2년 반 전 배달 주문을 시작했고, 감사의 의미로 고객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하지만 이 작은 이벤트는 예상치 못한 결과를 불러왔다. 

어느 날 하나의 리뷰가 달렸고, 의뢰인은 한동안 말을 할 수가 없었다고 한다. 실제 리뷰를 읽은 이수근과 서장훈 역시 충격적인 내용에 할 말을 잃고 만다. 그 이후 의뢰인은 마음이 쓰여 어떤 일을 하기 시작했는데, 다양한 사람들이 의뢰인을 찾는가 하면 의뢰인이 의도하지 않은 일이 생기기도 했다고. 

의뢰인은 "마음이 항상 무거웠다. 내게 한 번만 연락을 해줘서 내 마음속 짐을 덜어내 줬으면 좋겠다"라며 2년 반 동안 마음에 담아놨던 진심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의뢰인의 행동 하나하나에 담긴 따뜻한 마음이 감동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서장훈은 의뢰인의 마음을 이해하면서도 "지금 의뢰인에게 가장 중요한 건 다른 거다"라며 현실적인 조언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마음을 위로하는 초밥집 사장님의 이야기가 공개될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77회는 오늘(7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