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0.09.07 09:29

[화보] 나현 소나무 탈퇴 후, 첫 화보공개

▲ 에디케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최근 걸그룹 ‘소나무‘를 탈퇴, 홀로서기를 선언한 가수 겸 연기자 김나현이,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앞서 화보가 공개 되며,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과감한 모습의 매력발산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 된 화보 속 나현은 아찔한 블랙 숏 팬츠에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헤어, 뇌쇄적인 눈빛으로 도발적인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이며 남심을 사로잡았다. 뒤이어 크롭탑 셔츠와 숏팬츠를 입고 포즈를 취했다. 완벽한 비율은 물론이고 평소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와는 상반된 성숙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나현의 화보촬영은 180도 좌, 우 회전 구동 방식으로 만나게 될, ‘Interactive Image(인터렉티브 화보)’ 촬영이 함께 진행돼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 에디케이 제공

‘에디케이(ADX-V)’ 디지털 매거진에서 선보이는 ‘Interactive Image(인터렉티브 화보)는 다양한 스마트 기기 및 PC에서 180도 좌, 우 회전 구동이 가능하여 2D 화보와는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있다. 스타화보 이미지의 실감도를 최상급으로 구현되어 기존 종이잡지 및 디지털 매거진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일으킬 전망이다.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나현의 티저 영상에 이어 본격적으로 공개될 나현의 ‘Interactive Image(인터렉티브 화보)와 스타의 진솔한 모습을 팬들에게 전해주는 VR셀프인터뷰 ’27i-Wanna Talk(27i 워너톡)은 9월9일 에디케이 (ADX-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나현은 걸그룹 소나무의 멤버에서 연기자로 새로운 출발을 알렸으며,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준비 하고 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 에디케이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