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9.03 19:10

울랄라세션 3년만의 신곡 ‘9월의 봄’ 발표, 랜선 라이브 통해 첫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실력파 보컬팀이자 퍼포먼스 그룹인 울랄라세션이 새로운 싱글 ‘9월의 봄’ 발매에 맞춰 랜선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울랄라세션의 ‘9월의 봄’은 사랑이 이루어지는 모든 순간은 봄처럼 아름답다는 의미를 담은 발라드 곡으로 2017년 발매한 '아름다운 한컷(Feat. 우탄)' 이후 이들이 3년여만에 발표된 신곡이다.

울랄라세션 맴버인 김명훈, 최도원은 ‘9월의 봄’ 음원 발매 정각에 맞춰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매끄러운 라이브 공연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후 맴버 최도원은 ‘밝으면서 애절한 곡’ 이라고 ‘9월의 봄’에 대해 먼저 소개를 했으며, 이어 맴버 김명훈은 ‘너무 감회가 새롭다. 잃어버린 봄을 추억하고 느낄 수 있는 곡이다.’라고 ‘9월의 봄’ 발표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현재 다수의 방송활동을 통해 대중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는 울랄라세션은 이번 신곡과 관련해 "많은 계절이 오고 가지만 사랑은 늘 봄처럼 핍니다. 특별히, 사랑을 약속한 커플들을 위한 노래가 되면 좋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울랄라세션은 현재 박승일, 김명훈, 최도원 3인 체제의 팀으로 활동 중이며, 이번 ‘9월의 봄’ 싱글은 하이플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된 프로젝트 싱글로 맴버 김명훈, 최도원 듀엣 버전으로 발표됐다.

음원제작사인 하이플엔터테인먼트 (HYPLE) 는 이번 울랄라세션의 ‘9월의 봄’ 제작을 비롯해 방민아, 크레용팝 맴버였던 초아, 웨이 등 실력있는 뮤지션들과 협업해 퀄리티 높은 음악을 꾸준히 선보이는 중이다.

한편, 울랄라세션의 새로운 싱글 ‘9월의 봄’이 오는 9월 3일 오후 6시에 발표됐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