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오정택 기자
  • 공연
  • 입력 2013.12.30 10:01

신승훈, 일본 콘서트 성황리에 종료

일본 콘서트서 감동의 열창 ‘전석 기립박수’ 10분간 이어져

[스타데일리뉴스=오정택 기자]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이 지난주 일본 도쿄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돌아왔다. 

‘더 신승훈 JAPAN LIVE - 2013 GREAT WAVE’ 라는 타이틀로 개최된 이번 공연은 지난 26-27일 양일간 도쿄 ‘나카노 선프라자’ 홀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신승훈의 일본 콘서트는 지난 2010년 3월 ‘더 신승훈 쇼 IN JAPAN – 20th Anniversary’ 이후 3년 9개월만의 일본 무대 복귀 콘서트이자 자신의 새 앨범 'GREAT WAVE' 발매 기념 콘서트이기도 하다.

▲ 일본 단독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신승훈 (도로시컴퍼니 제공)

신승훈은 일본 콘서트에서  ‘미소 속에 비친 그대’를 시작으로 총 30여 곡을 선보였다.

수많은 자신의 히트곡은 물론 새 앨범의 신곡 발표 무대와 함께 현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일본 곡 오프코스의 '고토바니 데키나이', 드림컴트루의 'LOVE LOVE LOVE', 마쓰다세이코의 'Sweet Memories' 도 선사하여 총 런닝타임 3시간 동안 관객들과 호흡했다.

마지막 앵콜곡 ‘My Melody’가 불려질 때는 모든 관객들이 기립하여 신승훈에게 10여분간 기립박수로 화답했다.

한편, 신승훈은 이번 일본 콘서트 ‘더 신승훈 JAPAN LIVE - 2013 GREAT WAVE’ 를 마치고 지난 28일 밤 귀국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