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0.09.01 10:50

'YG 신인' 트레저, 신곡 발표 예고 "데뷔곡 'BOY'보다 강렬"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YG 신인 트레저(TREASURE)가 신곡 발표를 예고, 무서운 속도로 글로벌 인기에 두 번째 불을 지핀다.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트레저의 'THE FIRST STEP : CHAPTER TWO'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했다.

깔끔한 흰색 배경 속 분홍색 수채 물감으로 그려진 하트 모양이 눈길을 끈다. 'COMING SOON' 문구 외 다른 정보는 알려지지 않아 여기에 숨은 의미가 무엇일지 보는 이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트레저의 데뷔 열기가 여전히 뜨거운 가운데 9월 중 이들의 화려한 컴백이 예상된다. 앞서 YG는 트레저의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을 전하며 "신곡은 데뷔곡 'BOY'보다 더욱 강렬한 곡"이라고 밝혔다.

트레저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약 4년 만에 선보인 신인이자 처음부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대형 그룹으로 주목받았다. 이들은 최현석, 지훈, 요시, 준규,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방예담,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 총 12인으로 구성돼 지난 8월 7일 데뷔했다.

이들의 첫 싱글 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ONE’의 타이틀곡 ‘BOY’는 음원 공개 후 19개국 아이튠즈 톱송 차트 정상에 올랐다.

이어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일간 차트 1위, 중국 QQ뮤직 탑라이징차트 1위를 차지해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또한 신인임에도 20만 장 이상의 음반 판매량을 기록, 올해 데뷔한 K팝 그룹 최고 기대주임을 증명했다.

탄탄한 음악적 역량과 퍼포먼스 실력, 친근한 대중성까지 고루 갖춰 호평받고 있는 트레저가 이번 신곡으로는 어떠한 성장과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한편 트레저는 어제(31일) 밤 10시부터 네이버 브이앱서 진행한 데뷔 기념 첫 '눕방 라이브'로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이 방송은 늦은 시간임에도 125만 명이 넘는 시청자와 약 2억 4천만 하트(좋아요)수를 기록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