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0.08.31 17:51

샤이니 태민, 9월 7일 솔로 컴백 기념 라이브 방송... 팬들과 소통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샤이니 태민이 솔로 컴백을 기념해 특별한 생방송을 진행한다.

태민은 ‪9월 7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1’(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 : 액트 1)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태민은 타이틀 곡 ‘Criminal’(크리미널)과 수록곡 ‘일식 (Black Rose)’, ‘네모 (Nemo)’ 3곡의 하이라이트 구간을 어쿠스틱 편곡으로 들려줌은 물론, 신곡 소개, 앨범 작업 비하인드, 근황 토크, Q&A 등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계획이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9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타이틀 곡 ‘Criminal’을 비롯한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9곡이 수록되어 있어 태민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타이틀 곡 ‘Criminal’은 뉴트로한 사운드와 긴장감 넘치는 리듬이 어우러진 신스웨이브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벗어날 수 없는 상대의 치명적인 매력을 ‘스톡홀름 신드롬’이라는 소재로 콘셉추얼하게 표현, ‘듣는 스릴러’를 예고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태민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1’은 ‪9월 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