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8.31 10:37

'개는 훌륭하다' 강형욱, 수제자 이경규 의 명쾌한 분석에 "아주 정확해요"

▲ KBS 2TV ‘개는 훌륭하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이경규가 다견 고민견 집의 숨은 문제를 날카롭게 분석한다. 

오늘(31일) 방송될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이경규가 강형욱도 인정하는 명쾌한 통찰로 수제자의 진가를 빛낼 예정이다. 

녹화 당일 이경규는 반려견들끼리 매섭게 싸우는 다견 가정의 모습을 본 후 다견 가정이라면 어쩔 수 없이 겪게 되는 일상이라며 공감한다. 견학생 강남은 “형님네 개들도 저 정도로 싸웠어요?”라며 묻자 경험에서 우러나온 말들을 꺼낸다. 

또 이경규가 “강력한 리더십이 없으면 정리되지 않는다”고 말하자 강형욱은 “아주 정확해요”라며 수제자의 예리한 분석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실전 훈련에서도 고민견들의 행동을 예측하는 등 남다른 활약으로 존재감을 빛냈다고 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견종학습 코너에서는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희귀 소형견들이 소개된다. 원숭이를 닮아 ‘몽키 독’이라 불리는 애펀핀셔부터 못생긴 개 콘테스트에서 여러 차례 수상했던 차이니스 크레스티드가 등장한다.  

특히 멋진 얼룩무늬와 털을 가진 차이니스 크레스티드에 강형욱과 이경규가 마음을 쏙 빼앗겼다는 후문. ‘예쁘다’며 연신 감탄을 하던 강형욱은 “우리가 여러 견종을 소개하면서 이렇게 안 보내준 적은 처음”이라고 말할 정도라고 해 희귀 소형견의 매력이 더욱 궁금해진다. 

수제자 이경규의 맹활약부터 희귀 소형견의 세계까지 만나볼 KBS 2TV ‘개는 훌륭하다’는 오늘(31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