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8.31 10:21

'거짓말의 거짓말' 연정훈, 다정함+훈훈함 자아내는 스틸컷 공개 ‘딸바보 미소’

▲ 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연정훈이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깊은 부성애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오는 9월 4일(금) 밤 10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채널A 새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이 첫 방송을 단 4일 남겨놓은 가운데 ‘딸바보’ 캐릭터로 변신한 연정훈(강지민 역)의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연정훈이 맡은 강지민은 능력 있고 존경받는 방송기자이자, 사회적 약자의 편에 먼저 서는 정의로운 성품의 소유자다. 뿐만 아니라 하나뿐인 딸 강우주(고나희 분)에게는 한없이 다정하고 자상한 아빠의 면모를 보여준다고 해, 연정훈이 보여줄 부성애 연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31일) 공개된 스틸에는 영락없는 ‘딸바보’의 분위기를 풍기는 강지민(연정훈 분)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잠이 든 딸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표정, 간식을 챙겨주는 것은 물론 손가락을 걸고 무언가를 약속하는 모습까지 자상하고 다정한 아버지의 순간들을 보여줘 흐뭇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연정훈은 “(아이와 호흡을 맞출 때)실제 제 딸에게 대하듯 한 부분이 많다”라고 말하며, 고나희(강우주 역)와 현실 부녀 케미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성숙한 연기로 애틋한 부성애를 그려낼 그의 활약에 기대가 더욱 커진다.

한편 ‘거짓말의 거짓말’은 친딸을 되찾기 위해 인생을 건 거짓말을 시작한 한 여자의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다. 이유리(지은수 역)와 연정훈이 보여줄 특별한 로맨스, 두 사람이 보여줄 모성애와 부성애에 첫 방송이 손꼽아 기다려지고 있다.

채널A 새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은 오는 9월 4일(금) 밤 10시 50분 채널A에서 첫 방송되며, 동시에 OTT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도 온라인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